카테고리 없음

노현희 이혼이유 고백: 신동진의 불화,불임, 성-형-수-술 실패~후회를 하기도 했..지금은 너무 늦었다며

fan1989 2022. 8. 20. 17:45

탤런트 노현희는 아나운서 신동진과 결혼을 하여 큰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노현희 나이는 1972년 8월 23일생입니다. 노현희 학력은 한성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참고로 노현희는 편모 슬하에서 자랐고, 어릴 때부터 집안에서 가장 역할을 했죠.

 

노현희는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청춘의 덫, 파도, 다모, 자매바다, 위대한 유상 등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끌었는데요. 또한 영화와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지요. 그리고 2015년 미대 나온 여자라는 곡으로 가수로 데뷔를 하기도 합니다.

 

노현희는 아역시절부터 연기 생활을 무난히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2002년 지인의 소개로 신동진 아나운서를 만나게 되지요. 신동진 아나운서 나이는 1968년 8월 25일생으로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경희대학교 대학원 정치학 박사를 나온 제원으로 1996년 MBC 에 입사를 하게 됩니다.

 

노현희 신동진 나이차이는 4살 차이였지요. 신동진 아나운서는 MBC를 대표하는 아나운서로 잘생긴 외모와 안정적인 진행으로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를 하다가 2002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신동진 아나운서는 자신이 출연중인 방송에서 노현희를 자주 언급할 정도로 두 사람의 연애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 7년만인 2008년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노현희 신동진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했는데요. 신동진 아나운서는 이에 대해서 전혀 언급을 하지 않지요.

 

노현희는 <이혼사유에 대해서 저도 잘했다고 이야기할 수 있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대답하기 곤란하네요. 솔직히 말을 아끼고 싶어요. 사실 제 입장만 이야기할 수도 없는 것이고, 신동진이 공인이고 좋은 사람이니까 조금이라도 오보가 나서 그 사람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아요>

<이혼이유는 성격 차이이고 내 잘못이 큰 것 같아요. 그런데 이혼 이야기를 하자면 어떻게든 상대바엥 대한 험담이 나올 수 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저는 그런식으로 그 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아요>라며 두 사람은 서로 이혼이유에 대해서 말을 아끼게 됩니다.



신동진 노현희 이혼이유에 대해서 노현희가 아이를 낳지 못해서 이혼을 한 것이다라는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 노현희는 이에 대해서 완강하게 부인합니다. 이런 루머는 두 사람을 더욱 아프게 만든 것 같습니다.

안 좋은 일은 몰려서 온다는 말처럼 그는 이혼 무렵 한동안 유방암에 걸렸다는 소문에 휩싸여 마음고생을 했다. 한 아침방송에 출연해 건강검진을 받은 것이 뜻하지 않은 오해를 불러왔다.

“병원 가기 무섭다고 병을 키우지 말고 미리 미리 검진받아 조기에 치료하자는 주제를 다룬 프로그램이었어요. 

 

저도 출연자로서 검사를 받았는데, 가슴에 물혹이 있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여자에게 흔히 있을 수 있는 일이고, 그러니 일년에 한 번씩 꼭 검사를 받아 건강을 체크하자는 식으로 방송이 나갔는데, 어느 날 보니 인터넷에서 제가 암 환자가 돼있더라고요.”

노현희 신동진 재혼은 두 사람 모두 하지 않았습니다.(노현희 재혼 루머는 사실이 아님, 노현희 남편 신동진)

 

노현희는 과거 예쁜 외모와 똑부러진 성격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신동진 아나운서와 결혼을 한 이후부터 슬럼프 아닌 슬럼프가 오게 된 것인데요.

한 번의 결혼 실패가 본인에게 큰 상처로 남았고, 다시 연기 활동을 하는데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노현희는 결혼 생활로 변해버린 자신의 이미지를 성형수술로 변화하기 위해서 노력하게 된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예뻐져서 남편과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싶었다. 그래서 시작한 성형수술이 오히려 나를 더 힘들게 했다>

당시 노현희는 남편에게 사랑받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있냐며 한번이라도 남편이 나를 바라봐주길 원했다며 불안했던 결혼생활에대하여 얘기 하기도 했는데 여러가지 복합적인 미의 욕심 아니었나 생각된다.

 

 <돌이켜보면 많은 일들이 순식간에 일어났다가 지나갔다. 좀 더 많이 사랑받는 아내이고 싶었던 욕심이 성형수술이 너무 과해서 결국 이혼을 겪었고, 자연스럽게 방송활동도 접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어서 그녀는 처음부터 준비된 듯한 결별이라고 말했는데요. 조금더 빨리 결단을 내려야 했는데 주위 기대를 저버리기가 너무 무서웠다고 합니다. 결국에는 아버지에게 이런 사실들을 털어 놓았고, 아버지께서 직접 딸과 헤어져 달라는 내용의 편지를 남편에게 보냈고, 용기를 내서 이혼을 할 수있었다고 합니다.

..

노현희는 성형부작용을 겪으면서 많은 고생을 하기도 하는데요. 성형수술 실패로 재수술을 감행하면서 거의 성형중독에 빠지게 되지요.

노현희는 코 수술만 3~4번 정도 했는데도 다시한번 코 수술 시도를 했다가 전문의의 반대로 코 수술을 포기했다 할 정도로 성형에 대한 안타까움을 내비쳤는데,

 

 당시 노현희는 성형 부작용으로 오른쪽 코가 숨이 잘 안쉬어져서 재활치료를 받고 있다고 이야기 했으며, 노현희는 성형 후에 연기자 생활의 한계를 느끼고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재수술을 했지만 결국 실패를 했다고 고백했다.

<내가 욕심이 과했다. 어차피 나이들면 눈도 처지니까 성형수술을 할 때 눈도 굵게 해주고 코도 높게 해주세요라고 했다. 자고 일어나니까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 있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노현희는 방송을 통하여 자신이 겪은 성형 부작용이 대해서 자주 언급을 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데요. 성형수술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이들에게 많은 경각심을 주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지만 90년대만해도 노현희가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는 이유로 사람들의 반응은 냉담했다고 합니다. 인기 아이돌 그룹 노이즈가 성형을 비난하는 노래를 불렀을 만큼 그 당시는 성형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들이 상당히 컸다고 합니다. 

 

사람들의 비난도 심했고, 이때 그녀는 대인기피증까지 생겨 극단적인 생각까지 해봤다고 합니다. 

당시 수술 전에도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있었기에 시청자들이 많이 안타깝다는 반을을 보이기도 했다. 과거 노현희는 리포터와 함께 연기자로서 나름 성공했기에 이 안타까움이 더욱 더해진다.

노현희는 성형수술로 부작용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방송활동과 연극을 했는데요. 2013년에는 직접 극단 배우를 만들어서 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자신이 행사나 공연을 통해서 번 돈으로 극단을 운영하게 되지요. 그리고 성형수술에 관심을 가진 사람과 성형수술 후유증을 앓는 사람들이 활동하는 카페 힐링라이크캠페인이라는 카페 활동도 하게 되지요.

 

저 때로 다시 돌아가고 싶지만 지금은 너무 늦었다며 "난 처음부터 성형을 하지 말았어야 했다"고 후회를 하기도 했었죠. 최근모습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수 없지만 더이상 손을 안댔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노현희는 참 안타까운 배우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결혼 실패의 아픔도 겪었고,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평생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안고 살아가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송에서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은데요. 노현희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